티가 너무 나고 짝짝이인 쌍커풀, 쌍커풀재수술은 박치영 성형외과에서!
큰 마음 먹고한 쌍커풀이 잘못되어 소시지가 된다면...?
짝짝이, 너무 티가 난다면...?
쌍커풀 재수술, 박치영 성형외과에서 제대로 하자!
쌍커풀 재수술이 필요한 경우
주로 쌍커풀이 너무 두껍거나, 비대칭, 풀린 경우, 부자연스러움,
수술흉터가 너무 크거나 쌍커풀 아래 피부가 통통해 보이는 경우 재수술을 원하게 됩니다.
처음 수술 결과에 만족하지 못해도 대부분 6개월 정도가 지나면 쌍커풀이 제 모습을 찾아 자연스러워져
실제로 재수술을 받은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6개월 정도는 기다리는 것이 안전합니다.
쌍커풀은 처음 수술이 가장 중요합니다. 재수술은 처음 집도하여 수술한 의사가 개인의 상태를
가장 잘 파악하고 있을 것이므로 되도록 처음 수술 받은 병원에서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렇지 못하면 눈성형전문 병원을 찾아가 눈의 상태를 분석하고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재수술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눈의 상태에 따라 결과에는 차이가 있지만 대게 재수술에 대한 본인들의 만족도는 높은 편입니다.
쌍커풀 재수술의 경우 기존의 수술에 의한 조직의 유착이나 보존 정도 피부의 여유 등이 중요한 관건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첫 수술 후 충분한 기간이 지나야(보통 6개월 이상의 기간입니다.)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이고
환자분이 원하는 바와 현재 본인이가지고 있는 라인의 형태에 따라 수술 방향이 결정됩니다.
쌍커풀 재수술의 경우 처음 수술보다 회복기간이 비슷하거나 약간 더 길어집니다.
보통 수술 후 4~5일 후에 실밥을 제거하게 되며 약 일주일에서 18일 정도의 기간이면 급성 붓기가 소실됩니다.
쌍커풀 재수술의 경우 수술방법은 절개법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고
경우에 따라 매몰법을 이용하여 교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