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치영work

노안의 주범인 눈가주름, 탄력있게!

박치영 2019. 3. 25. 18:34



노안의 주범인 눈 주변 주름!

탄력을 되찾아 주름을 해결합시다!






여성의 피부는 세월의 흐름과 함께 서서히 탄력이 없어지면서 조금씩 주름이 생기고 아래로 처집니다.

탄력을 잃어갈 때의 변화는 눈에 두드러지지 않지만 어느 날 부터 주름이 잡히기 시작하고

지방이 불룩하게 늘어지면서 확연히 나이가 들어 보이게 됩니다.






나이가 들면 생기게 되기 마련이지만 하나 둘씩 늘어가는 주름살을 기쁜마음으로 바라보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문득문득 거울 속 비친 자신의 얼굴이 낯설게만 느껴질 때 여성의 마음은 한없이 우울해집니다.

얼굴의 두드러진 변화는 눈 아래나 눈가, 또는 코와 뺨의 경계에 골이 패이기 시작하고

비교적 깊은 주름으로 자리잡는 30 중반, 그렇게 주름이 잡히고 난 뒤

눈 아래, 뺨, 턱 등의 지방질이 모여 늘어지는 40대 초중반의 어느 시기에 나타납니다.







눈 아래 주름


눈 아래 주름은 수술 할 정도면 지방도 불룩 나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방이 불룩해지면 그 밑에 골이 생겨 나이가 많이 들어 보입니다.


수술방법은 아래 속눈썹 선을 따라 피부를 누꼬리까지 절개해 불룩하게 늘어진 지방을 편편하게 잘라 다듬은 뒤

주름진 근육과 피부를 당겨 남는 부분울 잘라내고 절개선을 따라 정교하게 꿰맵니다.






눈꺼풀


나이가 들면서 눈꺼풀이 많이 늘어지면 눈동자를 덮어 시력이 나빠지게 할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에는 윗눈꺼풀이 아랫눈꺼풀과 겹쳐 진물이 나고 습진이 생겨 위생적으로 매우 나빠지기도 합니다.

이럴 때에는 주름살 제거 수술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눈가의 주름


눈가의 주름은 눈을 감거나 웃을 때에는 눈을 당겨주는 근육이 계속 운동함으로써 생깁니다.

따라서 눈 쪽의 피부를 수술하기 보다는 귀 위쪽 피부와 근육을 통해 주름을 펴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